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흥국생명, 신규 콘텐츠 '춘원이가 대신 간다'

흥국생명이 신규 SNS 콘텐츠 '춘원이가 대신 간다'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

 

흥국생명은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신규 SNS 콘텐츠 '춘원이가 대신 간다'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사내 칭찬문화 확산을 통한 임직원의 로열티 제고 및 동기부여를 위해 마련했다. 사내 인트라넷 '칭찬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평소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사연을 작성하면 매월 1명 이상의 임직원을 선별해 부서로 직접 찾아가 격려와 함께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다.

 

사또로 분장한 개그맨 정범균이 근무 시간에 깜짝 방문해 업무에 지친 임직원도 격려할 예정이다.

 

특히 콘텐츠 제목에 박춘원 흥국생명 대표 이름을 포함했다. 흥국생명은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하는 박춘원 대표의 소통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콘텐츠 공개와 함께 구독 및 시청소감 행사도 진행한다.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영상 시청소감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당첨자는 29일 발표할 계획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는 최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시도 중 하나"라며 "작은 성과도 칭찬할 수 있는 기업문화가 조성된다면 임직원과 회사의 동반성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