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에어아시아, 밴드 혁오가 디자인한 '혁오 보딩패스' 선보여

에어아시아가 출시한 '혁오 보딩패스' 모습/사진=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가 밴드 혁오가 디자인에 참여한 '보딩패스(탑승권)'를 선보인다.

에어아시아는 자사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밴드 혁오가 직접 디자인한 '혁오 보딩패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 에어아시아에 대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이다. '혁오 보딩패스'는 이달 21일부터 인천공항에서 에어아시아 항공권을 발권하는 모든 승객들에게 제공됐으며 이후 부산과 제주공항에도 순차 적용된다.

이번 보딩패스 출시를 기념해 에어아시아의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보딩패스 컬러링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참가 방법은 발권한 탑승권에 직접 컬러링하여 인증 사진을 찍거나 탑승권 도안을 컬러링한 뒤 캡처한 후, 이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왕복항공권(3명)과 브이로그용 DJI 오즈모 포켓 카메라(5명), DJI 오즈모 모바일3(10명), 혁오 보딩패스 에코백(3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에어아시아 마케팅팀 설윤성 이사는 "여행의 첫 관문인 항공권 발권이 탑승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게 하고 싶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에어아시아를 보다 친근하게 여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