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중앙대, 24일까지 정시모집 상담라운지·해피콜 운영

중앙대, 24일까지 정시모집 상담라운지·해피콜 운영

중앙대 자체 데이터·입시업체 합격예측도 제공

중앙대 정시모집 상담라운지 모습 /중앙대학교



중앙대(총장 김창수)는 2020학년도 정시모집 수험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정시모집 상담라운지 & 해피콜'을 24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상담라운지는 11일~ 24일까지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까지 서울캠퍼스 101관(영신관) 1층 입학처에 개설되며, 수험생은 수능 성적에 따라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수험생은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 전화를 받아볼 수 있는 상담해피콜도 진행한다.

특히, 중앙대는 정시모집에 지원하는 수험생들의 합격 예측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로 입시기관별 합격 예측 데이터를 비교 분석해 수능 성적 상담을 제공하는 'CAUgo' 시스템을 개발, 정시모집 입학상담을 실시한다.

중앙대 입학처에서 성적상담(방문, 전화)을 받는 수험생들은 중앙대 자체 데이터뿐만 아니라 대성마이맥, 유웨이중앙교육, 종로학평 등 입시기관의 합격예측결과를 한 번에 비교하여 안내받을 수 있게 된다.

정시모집 상담라운지와 해피콜은 중앙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