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GS25, 호국보훈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GS25에서 근무자가 나라사랑 캠페인 홍보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

GS25가 '호국보훈의 달' 6월 한 달간 국방부와 손잡고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갓생부대 가보자고, 갓생응원 가보자고'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호국영령들의 희생을 기리고, 현재 복무중인 국군 장병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군 제2함대 토크 콘서트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스탬프 이벤트 ▲국방부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해군 제2함대 토크 콘서트는 이달 21일 해군 제2함대에서 진행한다. 안상민 해군 제2함대 사령관을 비롯한 500여명의 장병이 참여하며 미니 콘서트, 장병 고민해결 토크 콘서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스탬프 이벤트는 군 복무 시 대부분 발급 받는 나라사랑카드로 GS25 상품을 구매하고 모바일앱으로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스탬프를 완성하면 플레이스테이션, 에어팟프로2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국방부와 GS25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게시물에 국군 장병을 응원하는 댓글을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채은수 GS25 프로모션파트 매니저는 "해마다 국방부와 함께 호국보훈의 달에 국군장병들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해 뿌듯하다"며 "하루에 GS25를 방문하는 약 600만명 소비자들 모두가 6월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