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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2016년 광고 캠페인은 ‘생활플랫폼’

SK텔레콤이 런칭한 신규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의 TV광고 스틸컷 이미지. /SK텔레콤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SK텔레콤이 2014년 '잘 생겼다', 2015년 '이상하자' 캠페인에 이어 신규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해 4월 '차세대 플랫폼 사업자'로의 변신을 선언하고, 3대 플랫폼 중심의 성장 전략을 밝힌 바 있다.

당시 SK텔레콤이 내건 3대 성장 전략은 ▲개인화되는 미디어 산업 트렌드 등에 발맞춰 선도적인 미디어 서비스를 지원하는 '통합미디어 플랫폼' ▲스마트홈, 라이프웨어 등 분야에서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해 개방형 사물인터넷 생태계를 육성하는 'IoT서비스 플랫폼'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가치 플랫폼'이다.

이와 관련,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은 SK텔레콤이 '차세대 플랫폼 사업자'로서 제시하는 생활 속 가치(상품, 서비스)가 모두 고객의 생활을 더욱 '폼'나게 바꿔 주기 위한 것임을 말해준다. '폼'은 '생활플랫폼'의 '폼'이자, 고객 개개인이 가진 '나만의 멋', '나만의 인생', '나만의 정체성' 등을 뜻한다.

SK텔레콤은 가수 설현, 배우 조진웅, 야구선수 김광현, 가수 태용 등을 TV 광고모델로 기용해 각자가 생각하는 '폼'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의미를 독백 형식으로 전달한다.

설현에게 '폼'은 '자신만의 멋'이고, 조진웅에게 '폼'은 '폼나게 사는 인생'이며, 김광현에게 '폼'은 '20년간 다져온 야구의 정체성'이다. 또한, '생활의 폼이 바뀐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새로운 생활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활의 '폼'을 바꾸고, 고객이 더 '폼'나는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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