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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미슐랭 스타 셰프 주방 ‘기어 VR’ 가상체험 쿠킹쇼

삼성전자가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하튼의 미트패킹 지역에 위치한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에서 요리를 소재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360도 밀스(Meals)' 쿠킹쇼를 열었다. 삼성 '클럽 드 셰프'의 멤버인 미슐랭 스타 셰프 다니엘 블뤼가 냉장고와 오븐을 비롯한 삼성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해 요리 시연을 하고 있다. /삼성전자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삼성전자가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하튼 미트패킹 지역에 위치한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에서 현지 미디어와 블로거 등을 대상으로 '360도 밀스(Meals)' 쿠킹쇼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360도 밀스'는 삼성 '클럽 드 셰프'의 멤버인 미슐랭 스타 셰프 다니엘 블뤼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주방을 삼성 '기어 VR'을 통해 보는 가상 체험이다. 이와 함께 삼성 '셰프컬렉션'을 활용한 다니엘 블뤼의 요리 시연을 직접 보고, 요리한 음식을 시식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도 할 수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행사 참석자들은 먼저 다니엘 블뤼가 운영하는 뉴욕 소재의 다니엘 레스토랑 주방의 모습을 기어 VR의 360도 영상으로 실감나고 생생하게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다니엘 블뤼가 냉장고와 오븐을 비롯한 삼성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해 크로크무슈 요리를 직접 만들어 참석자들에게 제공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석한 삼성전자 CE부문장 윤부근 대표는 "미슐랭 스타 셰프가 셰프컬렉션을 활용해 선보인 '360도 밀스' 행사는 요리에 관심이 높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을 것이다"고 말했다.

윤 대표는 이어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클럽 드 셰프와 같은 글로벌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새로운 패션 포인트(Passion Point)를 발굴해 세계 곳곳에서 삼성 가전 브랜드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 드 셰프는 삼성전자가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셰프들과 협업을 통해 삼성 주방가전을 전문가급으로 향상시키고, 셰프의 지식과 경험을 소비자와 공유해 삼성 가전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중장기 프로젝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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