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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에 오면 LG트윈타워를 봐주세요”

LG전자가 지난 7일부터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점등광고 'G5 타임'을 실시한다. LG트윈타워 서관의 실내조명이 'G5'를 형상화하고 있는 실제 모습을 봄꽃축제가 한창인 여의도공원 근방에서 야간에 촬영했다. /LG전자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LG전자가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G5 타임' 점등광고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지난 7일부터 향후 2달간 밤 9시부터 자정까지 트윈타워 서관 건물 전면에 실내조명으로 'G5'를 형상화해 노출 예정이다.

8일 LG전자에 따르면 'G5 타임'은 여의도 봄꽃축제 기간과 겹치는 4월7일부터 17일까지는 매일, 4월18일부터 5월29일까지는 매주 3회 진행한다.

LG전자는 한강 변에 위치해 여러 방향에서 주목도가 높은 LG트윈타워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 G5를 형상화한 점등광고로 제품을 적극 알린다는 방침이다.

앞서 LG전자는 LG트윈타워에서 전략 스마트폰 명칭인 G와 G3, 올레드 TV의 영어 표기인 OLED를 이용해 점등광고를 실시한 바 있다.

G5는 세계 첫 기기 간 결합 가능한 모듈 방식과 세계최대 135도 광각 카메라 등을 채택해 국내외 유력 매체로부터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철훈 상무는 "이색 점등광고로 고객에게 재미를 전달하고 G5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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