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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시그니처 체험존’ 상반기 중 4배 확대

LG베스트샵 불광본점에서 직원이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초프리미엄 가전 제품인 LG 시그니처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SIGNATURE)' 체험존을 4배 규모로 대폭 늘린다.

LG전자는 전국 40여개 매장에서 운영 중인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상반기까지 160개 이상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말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국내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전용 체험존을 구축해 왔다. 일부 매장은 VIP 고객들을 초청해 LG 시그니처를 소개할 계획이다.

전용 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은 ▲기술 혁신이 묻어난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초프리미엄 가전제품 LG 시그니처를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다.

특히 LG전자는 판매,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 각 분야별 명장들로 구성된 전담인력을 운영하는 등 LG 시그니처 구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은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제품을 원하는 다른 장소로 무상으로 이전설치 할 수 있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제품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5월말까지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등 LG 시그니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입 제품에 따라 로봇청소기, 와인셀러, 안마의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와 함께 LG 시그니처의 출시를 알리는 TV 광고를 지난 주 시작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고객들이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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