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 ‘김연아 무풍쏭’ 19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 돌파

삼성전자 모델 김연아가 공개 19일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김연아 무풍쏭'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삼성전자 '김연아 무풍쏭' 영상이 온라인 공개 19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김연아 무풍쏭은 바람 없이도 실내를 쾌적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무풍에어컨 'Q9500'의 혁신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된 영상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김연아 무풍쏭 1000만뷰 달성은 유튜브에서 최다 조회 수 영상에 이름을 올린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첫 공개 후 19일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달성한 것과 동일한 기록이다.

무풍냉방편·무풍제습편·무풍청정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김연아 무풍쏭 영상은 기타와 잼배 반주에 맞춰 직접 노래를 부르는 김연아의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은 에어컨을 끄면 덥고 켜면 추운 열대야의 무더위, 온 집안이 눅눅해져 가는 장마철의 꿉꿉함, 창문을 열면 뿌연 먼지가 들이 닥치는 환절기 등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음직한 불편한 상황을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으로 극복하려는 한 가족의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김연아 무풍쏭 영상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제품의 혁신 가치를 이슈화 하는데 성공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무풍에어컨 Q9500과 함께 건강하고 상쾌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