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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 복고풍 전자레인지 ‘더 클래식’ 라인업 확대

동부대우전자 복고풍 디자인 전자레인지 '더 클래식'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더 클래식'은 레트로 디자인에 대기전력 차단 기능으로 출시 이후 월 1000대 이상 판매고 기록 중이다. /동부대우전자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인테리어 가전 인기 열풍에 힘입어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에 따르면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인테리어 가전 시장을 겨냥해 복고풍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전략 제품으로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월 1000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리고 있다.

국내시장에서만 현재 누적판매 1만대를 넘어섰고,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영국, 프랑스, 칠레, 페루 등 유럽과 중남미 1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이와 관련, 동부대우전자는 '더 클래식'을 기존 화이트제품에 이어 민트, 레드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젊고 감각 있는 소비자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복고 열풍에 맞춰 부드러움을 강조한 곡선 모서리를 적용한 디자인에 은색 도어손잡이와 조그 다이얼, 라운드형 디스플레이 등을 통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복고풍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고급형 제품에만 적용되던 '제로온'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제품 사용 후 10분간 아무런 조작을 하지 않고 그대로 두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하게 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과거를 그리워하는 중장년층과 복고풍 디자인을 신선하게 여겨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려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감성적으로 접근하면서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를 두는 전략으로 인기몰이 중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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