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유럽 프리미엄 고객에게 ‘시그니처’ 소개

LG전자가 현지시간 7일(현지시간) 저녁 체코 프라하 루돌피눔에서 열린 '프라하 스프링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 전야제 행사에서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LG전자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LG전자가 유럽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올 하반기 선보일 LG 시그니처를 소개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국내기업으로는 처음으로 7일(현지시간) 체코 프라하 루돌피눔에서 열린 '프라하 스프링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 전야제를 후원했다.

'프라하 스프링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은 지난 1946년부터 매년 5월 약 3주간 프라하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 축제로, 유럽의 음악 애호가들이 찾는 대표적인 행사다.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박석원 부사장은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앞세운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유럽시장에서도 프리미엄 LG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지향하는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가습공기청정기 등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