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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세리프TV’ 백화점과 프리미엄 가구점 판매 시작

삼성전자는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서 세리프TV 판매를 시작한다. 소비자들은 전용 홈페이지, 프리미엄 편집숍, 프리미엄 가구점뿐만 아니라 전국의 주요 백화점 내 삼성전자 매장 70여 곳에서 세리프TV를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13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삼성전자 매장에서 세리프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삼성전자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세리프TV' 판매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출시된 세리프TV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크게 늘어나 전국 주요 백화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전용 홈페이지, 프리미엄 편집숍 10꼬르소꼬모, 프리미엄 가구점 두오모·덴스크·하농 뿐만 아니라 전국의 주요 백화점 내 삼성전자 매장 70여곳에서 세리프TV를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훌렉 형제와 협업으로 탄생한 세리프TV는 영문 세리프 글꼴의 '아이(I)'를 닮은 독특한 옆모습과, 화이트와 다크 블루의 모던한 컬러로 주변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특히 삼성전자는 세리프TV는 화면이 꺼지면 커튼이 쳐진 것과 같은 상태로 전환되는 '커튼모드' UI(사용자 환경) 등 트랜디한 감성까지 갖춰, 'iF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금상을 수상,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국내외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프리미엄 가구점 두오모 관계자는 "세리프TV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구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 매장 방문객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추가적인 판매처나 체험 기회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삼성전자 매장 손윤진 점장은 "백화점 판매 개시 전에도 세리프TV에 대한 문의가 많았는데, 제품 판매 시작과 함께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늘고 판매도 꾸준히 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세리프TV는 40형(100cm)과 32형(80cm)의 총 2종으로, 가격은 각각 199만원과 139만원이다. 세리프TV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리프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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