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동부대우전자, TV 한류 마케팅 강화

동부대우전자 55인치 UHD 4K TV. /동부대우전자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TV 제품에 대한 한류 마케팅을 강화한다.

동부대우전자는 국내 주요 연예기획사들과 제휴를 맺고, 해외 수출 TV 제품을 매장에 전시할 때 K팝 스타의 뮤직비디오를 활용하는 마케팅에 집중한다고 28일 밝혔다.

동부대우전자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한류 마케팅은 중남미를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유럽, CIS 등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지역에서 동부대우전자 TV 제품의 우수성을 현지 소비자들에게 보다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미 지난 2011년부터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해 중남미, 동남아시아, 중동 등 한류 열풍 지역을 중심으로 '메이드 인 코리아'를 테마로 태극기, 한글 등을 적용한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 POP(선전물) 등을 선보이며 한류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시장에서 동부대우전자 TV 제품을 통해 K팝 스타 뮤직비디오를 소개함으로써 현지 소비자들에게 보다 우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TV 시장에 재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32·43·49인치 풀HD급 LED TV와 55인치 UHD TV를 출시, TV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을 앞세워 전 세계 50개국 시장에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