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카카오 ‘소小한 이야기, 카카오小토리’ 캠페인 시작

카카오가 지난 15일 공개한 론칭 영상을 시작으로 '소小한 이야기, 카카오小토리'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며 만끽할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의 순간들을 '小토리친구들' 캐릭터 아트와 가수 장기하가 부른 '小토리송'을 통해 키치있게 표현했다. /카카오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카카오가 지난 15일 공개한 론칭 영상을 시작으로 '소소(小)한 이야기, 카카오소(小)토리'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18일 카카오에 따르면 이번 공개된 영상은 톡톡 튀는 '小토리친구들' 캐릭터 아트와 가수 장기하가 부른 '小토리송'을 통해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며 만끽할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의 순간들을 센스 있게 표현했다.

또 분홍색에 중독된 단발머리 '한소소' 등 '小토리친구들'이 보여주는 '소소댄스'와 캠페인송의 반복적이면서 중독성 높은 멜로디의 최면적인 조화도 재미요소다.

이와 관련, 카카오는 '#소소댄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등 '小토리친구들'을 활용한 다양한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小토리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小토리친구들' 캐릭터는 향후 카카오스토리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안현정 카카오 스토리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생활 속 소소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순간들을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와 장기하의 음악을 활용해 키치(kitsch)하게 표현했다"며 "캠페인 론칭 영상을 시작으로 '小토리친구들'에 매료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만큼 카카오스토리만의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小토리' 캠페인 론칭 영상은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