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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세리프TV, 소비자 추천 장소에서 인테리어 소품 전시

소비자가 추천한 '세리프TV가 어울리는 힙(Hip)플레이스'에 선정된 이태원 소재 까페 '앤트러사이트'에 세리프TV가 전시돼 있다. 노출 콘크리트와 식물이 공존하는 까페의 개성 있는 인테리어, 플로리스트 이주연의 인테리어 소품, 세리프 TV가 멋진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 /삼성전자



[메트로신문 나원재 기자] 삼성전자가 고객참여 마케팅의 일환으로 '세리프TV 힙(Hip)플레이스 전시'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세리프TV가 가장 잘 어울릴만한 트렌디한 장소를 선정하고 TV와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도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소비자가 뽑은 힙플레이스는 총 8곳으로, 지난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4곳, 이후 23일부터 29일까지 나머지 4곳에서 전시된다.

특히 이 중 한 장소에는 실 구매자가 자신의 집에 직접 꾸며 놓은 인테리어 소품을 같이 전시해 소비자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최근 진행한 '세리프TV+데코템(Decoration Item을 의미하는 조어)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패션 디자이너 이명신, 플로리스트 이주연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 1차로 선정된 힙플레이스는 한남동 '디뮤지엄', 청담동 '김활란 뮤제 네프', 이태원 '앤트러사이트', 이태원 '안도'다.

삼성전자는 방문객이 전시관, 뷰티살롱, 카페, 레스토랑 등 어디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세리프TV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장소 선정부터 전시까지 소비자 참여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미니멀한 감성의 세리프TV가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소품과 만나 어떤 장소도 자신만의 감성적인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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