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모바일

카카오게임, 공식 브랜드 모델로 아이유 발탁

아이유가 카카오게임을 대표할 새 얼굴로 발탁됐다. /카카오



카카오가 카카오게임을 대표할 새 얼굴로 국내대표 싱어송라이터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유는 지난 6월 초부터 카카오게임의 스플래시 영상 내 징글(Jingle)의 주인공으로, 카카오게임이 추구하는 '게임 이용자를 재미의 세계로, 파트너를 성공의 세계로 함께 안내하는 우주선(U.F.O.)'의 새로운 즐거움을 대표하는 스타로서 공식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

카카오에 따르면 아이유는 8월 출시 예정인 '카카오게임 S'의 대표 소셜네트워킹게임(SNG)인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를 시작으로 카카오게임 모델로 정식 활동하며, 카카오게임은 '놀러와 마이홈'과 관련해 아이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아이유가 보여주는 특별한 젊음, 즐거움이 카카오게임과 잘 어울려 카카오게임의 목소리로 먼저 선보였으며 본격적으로 광고모델로도 함께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카카오게임 콘텐츠를 통해 아이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