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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멕시코에서 ‘웨어러블 3종 출시 기념’ 야간 달리기 행사

23일(현지시간) 멕시코시티 승마 경기장에서 열린 '나이트 런' 행사에 약 2500여명 소비자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3일(현지시간) 멕시코에서 기어 아이콘X와 기어 핏2, 기어 360 등 웨어러블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나이트 런' 행사를 개최했다.

2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멕시코시티에 위치한 승마 경기장을 출발해 5킬로미터(km)와 10km 거리를 돌아오는 두 가지 코스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2500여명의 소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우승자 등 약 60명에게는 트로피와 콘서트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됐다.

기어 아이콘X는 선이 없는 편리한 코드프리 이어셋으로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단독 뮤직 플레이어로 사용 할 수 있다.

기어 핏2는 GPS 센서가 탑재된 스마트 밴드로 스마트폰 없이도 운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기어 360은 360도 촬영이 가능한 VR 카메라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각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멕시코 소비자들에게 널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일생 생활에서 보다 즐거움과 편리함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스마트 제품을 통해 웨어러블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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