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가전, 작품이 되다’ 주제로 LG 시그니처 온라인 사진전

LG전자가 'LG 시그니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진전이 한창이다. '가전, 작품이 되다'를 주제로 한 이번 사진전은 인천과 사천, 함양 등의 다채로운 풍경을 담았다. /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홈페이지에서 '가전, 작품이 되다'를 주제로 한 온라인 사진전이 한창이다.

LG전자는 올레드TV와 냉장고, 세탁기,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인천 송도의 마천루, 사천 바닷가, 함양 용추계곡 등 다채로운 풍경과 한 데 어우러진 예술사진을 전시하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예술사진을 촬영한 유명 풍경 사진작가 김주원씨는 모든 사진 작업을 자연광 야외촬영으로 진행했다.

LG 시그니처가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만큼, 사진 역시 군더더기 없이 제품과 풍경 등 피사체의 본질을 담아내야 한다는 취지다.

김 작가는 "도시와 자연, 밤과 낮을 가로질러 LG 시그니처와 풍경을 하나로 담아낸 이번 사진전은 풍경사진 작가로서 잊지 못할 경험이었다"며 "기술을 넘어 예술의 경지로 올라선 LG 시그니처와 함께이기에 가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9월19일까지 최고의 작품사진을 본인의 SNS 계정에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PC 그램', '롤리키보드2'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최상규 사장은 "초 프리미엄가전이라는 품격에 맞게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