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온라인 이벤트 ‘유레카! 프린팅 그 이상의 발견’

삼성전자가 10월15일까지 스마트 UX 센터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프린팅 앱센터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9월1일부터 10월15일까지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 '유레카! 프린팅 그 이상의 발견'을 펼친다.

3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UX(사용자경험) 센터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용 후기를 응모하는 '마이 유레카 스토리'와 스마트 UX 센터의 신규 앱 개발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한 '마이 유레카 아이디어'로 구성된다.

접수된 수기와 앱 아이디어는 이벤트 홈페이지 상에서 진행되는 일반인 온라인 투표 결과를 반영해 순위가 최종 선정된다.

삼성전자는 총 1046명의 수상자에게 약 3만3000달러 상당의 푸짐한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 유레카 스토리' 부문에서는 1위 수상자 1명에게 3000달러, 2위 수상자 20명에게 각 100달러가 지급되며, 선착순 1000명의 지원자에게도 20달러 상당의 기프트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부문에서 고객이 1등 또는 2등으로 선정될 경우, 고객의 파트너 딜러도 역시 동일한 상금을 받는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마이 유레카 아이디어' 부문에서 1위 수상자 1명에게 3000달러, 2위 수상자 3명에게 각 100달러의 상금을 지급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UX 센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삼성전자의 프린팅 기기를 통해 스마트 UX 센터를 사용 중인 고객과 개발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 UX 센터는 멀티익스프레스(MX) 시리즈 등 삼성 복합기에 탑재된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10.1인치 풀 터치 컬러 LCD 패널을 통해 복합기 기능을 앱과 위젯으로 구성해서 사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