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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 中 중추절·국경절 겨냥 현지 백화점 집중 공략

동부대우전자가 중국 중추절과 국경절 대목을 앞두고 현지 마케팅을 강화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7일 중국 연길시 국빈관에서 길림성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론칭쇼를 개최했다. 브랜드 런칭쇼에서 모델이 세탁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가 9월 중국 중추절과 10월 국경절 대목을 앞두고 현지 마케팅을 강화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7일 중국 연길시 국빈관에서 길림성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론칭쇼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길림성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연길백화점, 오야백화점 등 대형 백화점 담당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동부대우전자는 길림성의 경우, 중국에서 유일하게 백화점 중심의 상권이 편성된 특수지역이라 신규 진출을 결정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와 관련, 동부대우전자는 이달 중 길림성 내 장춘, 길림, 오야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 동부대우전자 매장을 입점 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브랜드 론칭쇼 이후 참석한 바이어들과 최근 입점을 마친 연길백화점 내 동부대우전자 매장을 방문, 현장에서 직접 소비자들의 반응을 확인하기도 했다.

앞서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6일 닝보 구룡호 호텔에서 절강성 가전협회장을 비롯한 주요 유통 담당자 약 130여명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행사에서 동부대우전자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경사드럼 세탁기, 콤비냉장고 등 신제품 소개와 함께 중추절과 국경절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지난 2013년 중국 시장에 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앞세워 진출 3년 만에 상하이와 베이징 등 120개 도시에 단독 매장 300개를 확보했다.

현지에서 선보인 지역별 맞춤형 유통 전략과 '메이드 인 코리아' 마케팅이 결실을 거두고 있다는 게 자체 평가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번에 중국 북동부 길림성과 남동부 절강성을 전략적 핵심 지역으로 선정하고 9월 중추절과 10월 국경절 대목 시즌 마케팅을 강화, 중국 내수 시장 지배력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이종훈 동부대우전자 중국 지사장은 "이번 브랜드 론칭쇼를 통해 대형 백화점 공략에 성공, 길림성 시장 진입에 첫발을 내디뎠다"며 "중국 최대 성수기인 중추절 및 국경절 연휴 기간을 대비해 중국 현지 마케팅 활동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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