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패밀리 허브’ 신규 TV 광고 온에어

삼성전자가 지난 14일 패밀리허브 신규 TV 광고(사진)를 공개했다. 올해 3월 셰프컬렉션 라인업으로 첫 출시된 패밀리허브는 지난 8월 새로운 라인업이 출시되는 등 제품군이 다양해지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패밀리 허브'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TV 광고는 삶의 방식을 바꾸는 신개념 냉장고 패밀리 허브를 통해 주방이 식사와 요리만의 공간이 아니라 가족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일상을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패밀리 허브는 ▲온 가족이 중요한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키보드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냉장고 내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푸드알리미 ▲그림을 그리고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화이트보드 등 패밀리 허브의 다양한 기능들을 평범한 일상을 새롭게 변화시키는 놀라운 경험들을 보여 준다.

삼성전자는 가족에게 패밀리 허브가 필요한 순간들을 뮤지컬과 같은 감각적인 구성으로 현실감 있게 담아내, 기존 냉장고의 한계를 뛰어 넘은 혁신 가치를 인상적으로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표출했다.

패밀리허브는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라인업으로 지난 3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8월말에는 패밀리허브 새 제품군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밀리허브는 커뮤니케이션·쇼핑·엔터테인먼트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지속적으로 진화해 가면서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기존 패밀리 허브에서 제공되던 앨범, 화이트보드, 메모 기능에 가족 간 일정과 SNS에 올린 사진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키보드 애플리케이션이 새롭게 추가돼 즐거운 소통을 돕는다. 날씨 등을 알려주는 모닝브리프는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미세먼지 정보가 추가돼 제공된다.

스마트홈 기능을 통해 패밀리 허브 스크린을 통해 가정 내 세탁기나 에어컨 등 가전제품을 제어할 수 있으며, 집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 가전제품들을 제어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온라인 쇼핑에는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을 추가해 기존 이마트몰, 롯데마트몰, 홈플러스몰과 함께 소비자들의 편의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허브에서 더현대닷컴 신규 가입하는 경우 1만원 적립금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받게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밀리 허브를 통해 가족의 평범한 일상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놀라운 삶으로 변화하는 순간들을 광고에 담고자 했다"며 "이번 TV 광고를 시작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패밀리 허브의 혁신적인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