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10일 만에 완판 행진

삼성전자 모델들이 18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서본점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냉장고와 세탁기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와 세탁기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 10일 만에 한정 수량이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포함한 9월 한 달간 국내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금액 기준 60% 이상 성장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행사 모델로 준비한 지펠 T9000은 셰프컬렉션의 최고급 컬러인 뉴스플랜디드 메탈을 적용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모델로, 준비했던 5000대가 10일 만에 완판 됐고, 찾는 고객들이 많아 추가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또 이러한 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삼성전자 지펠 T9000 전체 판매량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작 후 한 주 동안의 판매량이 행사 직전 한 주 대비 금액 기준 15% 이상 성장하며 판매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냉장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는 패밀리 허브는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행 첫 주 판매량이 행사 전 주 대비 대수 기준 150% 증가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애드워시도 9월 한 달간 판매된 전체 드럼세탁기 중 대수 기준 7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9월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비중은 약 30%였다. 행사 모델로 준비한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애드워시 3000대는 10일 만에 완판 됐다.

9월 한 달간 액티브워시 기획 모델은 기존에 판매되던 같은 용량의 모델 대비 대수 기준으로 월평균 약 40% 이상 판매됐으며, 일반형 대용량 세탁기는 행사 10일 만에 월평균 판매 수준을 넘어섰다.

제품을 구매한 주부 박수연씨(청담동, 34세)는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를 배려한 혁신 기능이 모두 포함돼 있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구매해서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