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삼광글라스, 25일 네이버 쇼핑서 ‘글라스락 브랜드데이’ 진행

라이브 방송 구매 시 1+1 혜택 제공

 

구매 및 댓글 작성 시 다양한 경품도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 이미지. / 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는 네이버 쇼핑에서 25일 하루 '글라스락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최초로 커머스 방송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실시한다.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밥 준비가 늘어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했다. 또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군에 대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브랜드데이 기획전에서는 올해 상반기에 인기가 높았던 제품들을 25일 단 하루만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상반기 베스트셀러 '글라스락 델리스 프라이팬&웍 IH'를 9900원에 선보인다. 싱글족, 신혼부부 등 2인 가족이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글라스락 한상차림 세트'도 특가로 내놨다.

 

또한 유리 밀폐용기 아이템 '글라스락 퍼플 에디션' 2조 및 3조 세트도 최저가에 만날 수 있다. 양념 소스 보관 유리용기 세트, 밑반찬 보관에 유용한 원터치 캡 방식의 '글라스락 이지오픈용기' 세트 판매도 진행한다.

 

특히 이날 저녁 8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글라스락 최초 커머스 방송을 실시한다. 라이브 방송은 '글라스락, 요리를 도와줘! 렌지쿡 용기' 주제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삼광글라스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과 댓글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직원들이 직접 소개하고 판매할 제품은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이다. 라이브 방송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글라스락 텀블락 옥타곤 텀블러'를 증정한다. 구매고객 중 11명을 선정해 제주 여행 상품권과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런치 세트를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