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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5년 연속 1위

슈퍼카 이미지 등 디자인 역량도 인정

 

바디프랜드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안마의자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0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안마의자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이다. 약 10만명 규모의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정한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바디프랜드는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R&D센터 등 3대 융합연구 조직을 통해 안마의자의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메디컬R&D센터에서는 정형외과, 신경외과 등 8개 분야 전문의를 비롯한 연구 인력들이 수면마사지, 명상마사지 등 새로운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디자인 역량도 인정받았다. 투박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슈퍼카나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와 같은 남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그 결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 닷(Red Dot)'과 'iF'에서 연이어 수상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돋보인다.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LBF-750)'는 바디프랜드의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총 집약된 제품으로 CES 2019에서 혁신상을 받았다.

 

고객 서비스에도 전력을 다하고 있다. 제품 모델과 상관없이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 250여 명의 전문 배송인력이 2인 1조로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 배송 완료' 시스템 등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상에 없는 신기술'을 선보이며 혁신을 거듭할 바디프랜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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