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세라젬, 롯데 하이마트에 브랜드관 오픈…전국 100개 지점 목표

고객 제품 체험 기회 및 접점 확대

 

대구 범어네거리점에 위치한 세라젬 롯데 하이마트 전용 브랜드관 내부 모습. / 세라젬.

세라젬(CERAGEM)이 롯데 하이마트에 '세라젬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젬은 소비자들이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 안마의자 파우제(PAUSE) 등 세라젬 홈 헬스케어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라젬은 대구 범어네거리점, 인천 주안점, 경기 광주점, 천안 두정점, 김해 내동점, 대덕 롯데마트점, 울산점 등 7개 지점의 전용 브랜드관 오픈을 완료해 운영 중이다. 향후 17개 지점에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전국 100개 지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라젬 전용 브랜드관에는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와 안마의자 파우제를 전시한다. 전문 상담 직원이 제품 체험은 물론 고객 맞춤 구매 상담까지 진행한다.

 

세라젬 V4는 사용자의 피로회복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척추 의료가전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의 특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파우제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안마의자다. 인체의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이 탑재되어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대폭 확대하는 중이다"라며 "이번 롯데 하이마트 전용 브랜드관은 체험 기회는 물론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