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삼광글라스,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해외 진출 본격화

독일 홈쇼핑 'HSE24'에 제품 2만2000개 수주

삼광글라스 '보에나 드 모네' 제품 이미지. / 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독일 홈쇼핑업체 HSE24로부터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 2만2000개를 수주했다고 17일 밝혔다.

 

'HSE24'는 독일과 스위스, 오스트리아를 비롯해 이탈리아, 러시아까지 유럽 5개국에 홈쇼핑 채널을 운영하는 독일 대표 홈쇼핑이다. 수주한 보에나 제품은 '보에나 드 모네 커피머그&받침'을 비롯해 '보에나 드 모네 플레이트 210, 270'과 '보에나 드 모네 컵 300' 등이다. 출시 4개월 만에 첫 수출 계약을 맺으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다.

 

지난 5월 삼광글라스는 '보에나'를 출시해 유리 밀폐용기를 넘어 테이블웨어로 분야 확장에 나섰다.

 

보에나 첫 라인업인 '보에나 드 모네'는 프랑스 화가 클로드 모네의 걸작 '수련'에서 영감을 받았다.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의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내는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충격에도 잘 깨지지 않고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를 비롯한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삼광글라스가 수출한 '보에나 드 모네'는 독일 HSE24 홈쇼핑 방송을 통해 내년 1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