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제품 및 온라인 콘텐츠 기획
신일전자가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1기' 발대식을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지난 16일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했다. 총 9명의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와 신일 선유도 신사옥을 연결해 앞으로의 활동 포부와 소감 등을 나눴다.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관심을 얻어 대학생, 주부, 직장인으로 구성했다. 오는 12월까지 3개월 동안 활동에 나선다. 이들에게는 ▲제품 기획 ▲온라인 홍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등의 과제가 주어진다.
신일은 개별 명함과 매월 활동비를 지원한다. 제품 및 서비스 체험 기회도 제공해 활발한 활동을 돕는다. 활동 종료 후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별도의 시상도 진행한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