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1기' 언택트 발대식 진행

3개월간 제품 및 온라인 콘텐츠 기획

 

신일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1기' 언택트 발대식 이미지. / 신일전자.

신일전자가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 1기' 발대식을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지난 16일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했다. 총 9명의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와 신일 선유도 신사옥을 연결해 앞으로의 활동 포부와 소감 등을 나눴다.

 

브랜드 서포터즈 웨디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관심을 얻어 대학생, 주부, 직장인으로 구성했다. 오는 12월까지 3개월 동안 활동에 나선다. 이들에게는 ▲제품 기획 ▲온라인 홍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등의 과제가 주어진다.

 

신일은 개별 명함과 매월 활동비를 지원한다. 제품 및 서비스 체험 기회도 제공해 활발한 활동을 돕는다. 활동 종료 후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별도의 시상도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