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만명의 소비자 투표로 뽑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잘풀리는집이 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0년 올해의 브랜드 화장지부문에 5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에 대한 치밀한 기초조사와 광범위한 소비자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진행해 1차 후보를 선정한다. 이후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 설문 등을 통해 전국 55만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투표에 참여했다.
잘풀리는집은 올해의 화장지부문에 5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품질적인 부분의 노력에 더해 올해에는 다양한 콘텐츠로 브랜드가 가진 긍정의 힘을 전달하고자 한 부분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품질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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