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이브자리,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이브자리 CI. / 이브자리.

이브자리가 지난 2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품질경영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3년 연속 품질경영부문 1위를 수상해 눈길을 모았다.

 

한국경영인증원에서 주최하는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품질경영 부문 대상은 품질향상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 우수한 수준을 달성한 기업 및 지자체에게 주어진다.

 

이브자리는 ▲전략적 품질경영 계획 및 실행 ▲품질경영 활동성과 ▲경영성과 등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업계 1위에 올랐다. 건강한 수면문화를 위해 연구개발, 생산, 교육, 마케팅 등 전사적 차원의 품질 관리 체계를 세운 점에서 높이 평가받았다.

 

2003년 설립한 수면환경연구소 기술력을 기반으로 이브자리는 ▲인체 공학적 기능성 침구 ▲수면 컨설팅 서비스 ▲오가닉 면·모달·텐셀 등 자연소재 제품 등을 선제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임직원 및 대리점주 대상 전문가 양성 교육과 인증 자격제도를 도입해 맞춤형 체험 컨설팅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또 이브자리는 코로나19 이후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 비대면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초 공식 온라인몰 '이브자리몰'의 제품 수와 종류를 확대했다. 전국 100개 매장 내 셀프 주문과 경추 측정이 가능한 키오스크도 도입할 예정이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건강과 직결되는 수면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품질 수준을 끌어올리려는 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품질경영을 통해 '토탈슬립케어' 모토에 맞게 질 좋은 잠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영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