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이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셀리턴은 자사의 브랜드 사이트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비주얼 디자인, 사용자인터페이스(UI) 디자인, 콘텐츠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셀리턴 관계자는 자사의 브랜드 사이트가 ▲적절한 인터랙션을 통해 정보 집중력을 높인 UI 디자인 ▲제품과 모델 이미지를 전체 화면으로 적용해 몰입감과 신뢰도를 높인 비주얼 디자인 ▲브랜드 정체성을 잘 전달하는 콘텐츠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셀리턴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존의 통합형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사이트와 이커머스 사이트를 각각 분리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