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셀리턴 브랜드 사이트,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셀리턴 브랜드 화면 이미지. / 셀리턴.

셀리턴이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셀리턴은 자사의 브랜드 사이트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비주얼 디자인, 사용자인터페이스(UI) 디자인, 콘텐츠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셀리턴 관계자는 자사의 브랜드 사이트가 ▲적절한 인터랙션을 통해 정보 집중력을 높인 UI 디자인 ▲제품과 모델 이미지를 전체 화면으로 적용해 몰입감과 신뢰도를 높인 비주얼 디자인 ▲브랜드 정체성을 잘 전달하는 콘텐츠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셀리턴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존의 통합형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사이트와 이커머스 사이트를 각각 분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