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가 21번째 서포터 모집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모닝글로리는 소비자 서포터인 '모꿈이' 21기를 7일부터 2주간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모꿈이'는 '모닝글로리와 함께 꿈꾸는 이들'의 줄임말이다. 매월 모닝글로리 신제품을 사용하고 제품에 대한 의견을 온라인으로 공유한다.
21기는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간 모닝글로리 제품 후기와 개선점 등을 소셜미디어에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달 신제품을 담은 박스를 증정한다. 공식 쇼핑몰 제품을 소비자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월별, 기수별 우수 서포터에 선발되면 별도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21기 '모꿈이'는 블로그나 유튜브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서포터 45명과 인스타그램 서포터 15명을 선발한다, 문구와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활동에 열정적인 초·중·고등학생 및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닝글로리 제품 후기 1개를 소셜미디어에 소개한 후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지원 가능하다.
한편 모닝글로리는 2008년 문구 업계 최초로 서포터즈를 발족하고 현재까지 1200명의 서포터를 배출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