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모닝글로리, 문구 업계 최초 서포터 '모꿈이 21기' 모집

모닝글로리 CI. / 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가 21번째 서포터 모집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간다.

 

모닝글로리는 소비자 서포터인 '모꿈이' 21기를 7일부터 2주간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모꿈이'는 '모닝글로리와 함께 꿈꾸는 이들'의 줄임말이다. 매월 모닝글로리 신제품을 사용하고 제품에 대한 의견을 온라인으로 공유한다.

 

21기는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간 모닝글로리 제품 후기와 개선점 등을 소셜미디어에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달 신제품을 담은 박스를 증정한다. 공식 쇼핑몰 제품을 소비자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월별, 기수별 우수 서포터에 선발되면 별도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21기 '모꿈이'는 블로그나 유튜브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서포터 45명과 인스타그램 서포터 15명을 선발한다, 문구와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활동에 열정적인 초·중·고등학생 및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닝글로리 제품 후기 1개를 소셜미디어에 소개한 후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지원 가능하다.

 

한편 모닝글로리는 2008년 문구 업계 최초로 서포터즈를 발족하고 현재까지 1200명의 서포터를 배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