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가 신규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간다.
굿리치는 '보험을 지혜롭게' TV 광고 시리즈 첫 번째 에피소드 '보험분석 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미디언 김지혜가 가족의 보험을 걱정하는 남편 박준형에게 굿리치를 통한 지혜로운 보험 생활의 비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김지혜가 박준형에게 굿리치 앱 보험분석 기능을 선보이는 내용을 담아냈다.
'보험 분석' 기능은 가입된 보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등급으로 보여주는 굿리치 앱의 대표 기능이다. 부족한 보장 내역을 한눈에 점검할 수 있다. 보장 상태도 확인 가능하다.
이번 광고 공개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굿리치 앱에 접속해 행사 안내에 따라 보험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2명),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3명),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2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승표 리치플래닛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 시리즈는 두 부부의 자연스러운 연출을 통해 일상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보험 고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보험을 지혜롭게'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도록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실용적인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