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굿리치, 신규 광고 '보험을 지혜롭게'

굿리치의 신규 광고 '보험을 지혜롭게' 이미지. /굿리치

굿리치가 신규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간다.

 

굿리치는 '보험을 지혜롭게' TV 광고 시리즈 첫 번째 에피소드 '보험분석 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미디언 김지혜가 가족의 보험을 걱정하는 남편 박준형에게 굿리치를 통한 지혜로운 보험 생활의 비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김지혜가 박준형에게 굿리치 앱 보험분석 기능을 선보이는 내용을 담아냈다.

 

'보험 분석' 기능은 가입된 보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등급으로 보여주는 굿리치 앱의 대표 기능이다. 부족한 보장 내역을 한눈에 점검할 수 있다. 보장 상태도 확인 가능하다.

 

이번 광고 공개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굿리치 앱에 접속해 행사 안내에 따라 보험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2명),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3명),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2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승표 리치플래닛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 시리즈는 두 부부의 자연스러운 연출을 통해 일상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보험 고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보험을 지혜롭게'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도록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실용적인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