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푸본현대생명, '소셜아이어워드 2022' 2개 부문 대상

푸본현대생명 CI. /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이 SNS를 통한 고객 소통을 확대해 간다.

 

푸본현대생명은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페이스북 부문 특별대상, 인스타그램 보험 분야 대상 등,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4000여 명이 평가위원단으로 참여한다. 혁신적이고, 우수한 SNS플랫폼 서비스를 선정하고 수상한다.

 

이번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는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타 분야 등 총 5개 플랫폼 분야에 259개사 318개 채널이 참여했다.

 

푸본현대생명의 페이스북은 금융·보험정보를 스토리텔링화한 차별화된 콘텐츠 구성과 소통채널로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구독자는 6만1533명을 넘어섰다.

 

푸본현대생명의 인스타그램은 캐릭터인 '푸니&보니'가 고객들과 소통하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고객 참여형 콘텐츠 중심으로 공감과 소통을 끌어냈다는 평가다.

 

최근에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유튜브 영상 '푸니보니TV'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2030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는 설명이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2년 연속 SNS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은 고객들과의 친밀한 소통을 해온 노력의 결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